법인소개
인사말
법인소개
센터소개
구성원소개
업무분야
하자소송
하자진단
긴급보수
사전점검
등기
기타건설자문
법인소식
일신소식
소송실적
진단실적
상담안내
로그인
회원가입
법인소개
인사말
법인소개
센터소개
구성원소개
업무분야
하자소송
하자진단
긴급보수
사전점검
등기
기타건설자문
법인소식
일신소식
소송실적
진단실적
상담안내
로그인
회원가입
법인소개
인사말
법인소개
센터소개
구성원소개
업무분야
하자소송
하자진단
긴급보수
사전점검
등기
기타건설자문
법인소식
일신소식
소송실적
진단실적
상담안내
자주묻는 질문
의뢰인의 든든한 조력자, 법무법인 일신이 함께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전체
서비스문의
회원문의
제품문의
제휴문의
기타
전체
서비스문의
회원문의
제품문의
제휴문의
기타
·
Prime 서비스의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마켓 Prime 서비스는 서비스 판매 이력을 기반으로 크몽의 내부 기준과 의뢰인들의 만족도를 고려하여 선정합니다. 이에 따라 서비스 등록 단계에서 임의로 선택/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
[판매 및 영수증] 의뢰인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해야 할까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무형 서비스의 특성상, 원활한 거래를 위해서는 전문가-의뢰인 간의 소통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시어 거래 중 발생할 수 있는 난감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전문가등급은 무엇인가요?
2021년 10월 19일 그라피코스 ■ 전문가등급이란? 전문가가 관리할 수 있는 판매 관련 데이터를 기반으로 등급을 지정하는 제도입니다. ■ 등급 지정 시 반영되는 항목 ◾️ [활동성 지표] : ‘누적 판매 건수’, ‘누적 판매 금액’ ◾️ [퀄리티 지표] : ‘만족도’, ‘메시지 응답률’, ‘주문성공률’, ‘작업일 준수율’, ‘메시지 응답률’, ‘페널티 이력’
전체
제목
내용
작성자
검색
글쓰기
1
개인정보 처리방침
...
대표전화
02-593-7100
온라인상담
전화문의
카카오톡
지점안내